시공후기 스토리

고마워요~ 인테리어 고민을 덜어준 디움

시공 디테일

  • 지역 : 경기도 주거형태 : 아파트 평수 : 40평형
  • 시공제품 : 욕실 스타일 : 내추럴 기간 : 5일

공용욕실1 르베이지

어디에 맡기지? 공사 직후부터 줄줄이 망가지는 경첩같은 작은 부품들, 구석구석 거칠고 조악한 마감, 돈쓰고 집버렸다는 생각에 오랫동안 속상했던 이전 인테리어 공사가 떠올라서 여러곳 알아보다가 전문회사를 믿어보자는 생각으로 디움을 선택했어요. 결과는 대만족. 공사가 끝난 욕실을 본 저희 아이는 팔짝 뛸 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공용욕실2

안방 공용 각각 디노와 르베이지 선택했는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쁩니다. 특히 르베이지 타일은 벽도 바닥도 볼 때마다 칭찬이... 욕실이랑 대비돼서 수납장에 비친 오래된 문이 더 고풍창연해 보이네요ㅠㅠ 공사 직후 아직 청소 전에 찍은 사진이라 바닥에 얼룩이 보이긴 하지만 깨끗하죠? 깔끔하게 공사진행 하시더라구요.

안방욕실1 디노

자주 바꾸기 어려운 욕실이라 알아볼수록 욕심이 생겨서 요구도 질문도 많았는데, 상담해주신 대리님 기사님 모두 잘 들어주시고, 충분히 알아보고 생각할 시간 주면서 마음에드는 욕실을 선택할수있게 도와주신 게 제일 좋았고, 공사과정도 이웃에 피해 적게 가게 해주신 것도 좋았어요.

안방욕실2

물 고이는 곳 하나없이 깔끔한 시공은 "역시 화장실은 대림이야" 고개를 끄덕이게 했고, 홈쇼핑에 많이 보이는 업체가 낫지 않겠냐던 남편이 공사후 디움몰 들어가보고 다음번 현관과 중문 전체문 교체도 디움에서 하자고 하네요. 우리가족이 믿을수있는 인테리어 전문회사가 생긴 거죠^^ 사람이 하는 일이고, 자주 많이 쓰는 곳이라 수리할 곳도 생기겠죠? 그때 AS도 잘 부탁해요~